1.미국 유명음대 출신 전문가가 상담해 드립니다.

전화 혹은 방문해주시면 전문가가 1:1 컨설팅을 진행해드립니다.
만약, 토플점수가 없다면 수속 6~9개월전에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본인에 맞는 음대를 선택합니다.

1:1 개인상담을 통해 학생과 전문가의 의견을 종합하여 분석, 학교 선정 후 Prescreening / Live Audition 정보, 장학금 및 입학전략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3.수속신청서 작성 및 결재.

결재 확인 후 상담한 내용대로 학교 관련 정보와 입학에 필요한 서류등을 작성하여 이메일을 통해 정보를 발송해 드립니다.

4. Prescreening(1차) Live Audtion 준비

대부분의 음대에서 필요로 하는  Prescreening CD 혹은 DVD를 각 파트별 전문가들이 1차 검토 후 수정하여 각 학교로 제출합니다.

5.Application, 그리고 관련된 서류작성 및 접수

원서에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작성을 대행합니다.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Resume 등을 번역 작업하여 제출합니다.

6.오디션 결과 안내

지원한 학교에서 Prescreening 결과를 통보받는 즉시 전화와 합격여부를 알려드립니다.

7.2차 라이브 오디션 안내

합격한 학교들을 토대로 라이브 오디션 일정 및 항공권, 숙소, 교통 등 각분야의 전문가들과 상의하여 자제한 일정을 계획합니다.

8.오디션 합격 및 입학허가서 도착

라이브 오디션 결과에 따라 합격한 학교와 입학허가서를 본인에게 발송 후 원하는 학교를 결정, 그 후 입학 수속이 진행됩니다.

9.미국 비자(F-1) 진행

입학허가서(J-20)를 가지고 학생비자 신청을 합니다. 비자발급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 및 취합하여 비자수속을 진행합니다.

10.출국준비

항공권, 보험, 숙소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고, 미국으로 출국하기 위한 준비를 진행합니다.

11.멘토관리

워너스의 전문가들이 멘토가 되어 미국에서의 다년간 활동과 체험경험을 바탕으로 유학생활에 곡 필요한 정보들을 1년동안 제공합니다.